다들 이쁘다고 후기적혀있어서 구매했는데요
낼 답례품으로쓸꺼라고 샀지만 갯수가 덜왔어요.회사의 실수지만 인디고라는 회사는 회사실수지만 자기들이 책임없다고 하시네요.작은글씨로 몇줄 적어두고 말이죠.고객의 실수라도 내가 잘못이 없다고 우기면 내잘못이 아닌건가요?세상 증말 우습게 보시네요.우체국택배로 바로 보내주면 오전에받을수있다고 했는데도 회사와 계약된택배만 가능하다고..방법이 있는데도 앵무새처럼 같은말을 하고 속터지는 소리만 해대시는 상담사분!!! 똑같이 당신도 인터넷주문에 인디고같은 회사를만나 당해보셨음해요~~누락된갯수만큼 환불 얼른해주시죠
댓글목록
작성자 인디K
작성일 2021-05-13 15:31:17
평점
먼저 저희측에서 상품 누락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재출고를 도와드리려고 하였으나, 다음날 오전까지 받게 해달라는 고객님의 난감한 요청에 롯데택배 (일반택배 ) 발송시 다음날 오전까지 받기 어려움을 안내하였더니
우체국 택배는 다음날 아침에 받아보게된다며 우체국택배로 발송을 해달라는 부분이였는데
업체 방침상 계약 택배로만 출고가 되서, 우체국 택배로 발송은 어렵다고 안내드린부분입니다.
우체국 택배 발송이 불가하다고 하니 , "사장바꿔달라 담당자 바꾸라는 등 언성을 높히시면서 자꾸만 사장님 번호 달라고 요청을 해주셨는데
저 또한 상담원으로써 도와드릴 수 없는 난감한 요청을 주시길래 앵무새같은 발언을 할 수밖에 없었으며 , 고객님께 원활한 안내가 어려웠던부분입니다.
통화로 안내 드렸던 오배송 관련하여 필독으로 공지해둔 공지사항 관련하여 링크 첨부해드리며
https://indigo.co.kr/article/faq-guide/5/11161/
누락수량 총 6개에 해당하는 상자 부분환불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인디K
작성일 2021-05-13 15:36:57
평점
고객님의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서류 작성하여 2~3일 내(평일 기준)로 환불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21-05-13 15:44:13
평점
나는 내일 스승의날 답례품으로 써야하니 이게 꼭 필요한거라 우체국택배로 받으면 쓸수있다고하니 앵무새처럼 했던말또하고 했던말 또하시니 ...당신들 실수이면 어떻게든 수습을 해주셔야쥬.
무조건 회사방침이 지정된 택배로만 발송을해준다는~~똑같이 인디고같은 인터넷샵에서 당해보세요
작성자 -****
작성일 2021-05-13 15:47:27
평점
작성자 -****
작성일 2021-05-13 15:48:38
평점
댓글 달지말구요.열뻗으니까요